티스토리 뷰
목차
나혼자산다 안재현이 몸보신할 겸 먹었던 엄나무 오리백숙.
식당 야외 테라스 바로 옆에 계곡도 멋지고 준비되어 나온 오리백숙도 푸짐해서 여름에 백숙 먹으러 많이 찾아갈 것 같습니다. 안재현이 방문했던 오리백숙집을 소개합니다.
나혼자산다 안재현 오리백숙 위치, 영업시간, 업체정보
나혼자산다 안재현이 방문했던 오리백숙집인 고기동 스톤하우스 가든 업체정보 들어가 보니 바로 보이더라고요.
나혼자산다 554회(24.07.12)에 소개된 엄나무오리백숙
새로오픈 표시가 있는 걸 보니 생긴지 얼마 안 된 것 같습니다.
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 나혼산에 출현했으니, 앞으로 더 유명해질 것 같습니다.
* 나혼자산다 안재현 오리백숙 위치 :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482
고기리 스타벅스 맞은편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* 주차정보 : 매장 앞 주차장
* 영업시간 : 10:00 ~ 21:00 (라스트오더 20:00) 휴무 없음
* 전화번호 : 031-262-0883
단체 이용 가능하니, 단체손님 또는 예약이 필요한 분들은 사전에 미리 식당 측에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
반려동물 동반 가능하니, 반려인들에겐 더욱 반가운 음식점이네요.
고기동 스톤하우스 가든 식당 옆 계곡
나혼자산다 안재현이 고기동 스톤하우스 가든에 방문했을 때 모습인데 음식점에 야외 테라스가 있고 그 옆에 계곡물이 흐르는 풍경이 보입니다. 여름철에 몸보신하러 백숙 많이 먹으러 가는데 계곡뷰까지 볼 수 있는 곳이라니, 안 갈 이유가 없겠죠. 용인 사시는 분들은 여름기간 동안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.
나혼자산다 안재현 오리백숙 고기동 스톤하우스 가든 메뉴판
고기동 스톤하우스 가든은 닭백숙, 닭볶음탕, 오리백숙, 오리주물럭, 오리로스, 생삼겹살 등을 판매하고 있고 파전, 감자전, 전병, 도토리묵 등 백숙과 같이 먹기에 좋은 사이드 메뉴들도 다양합니다.
메뉴들 중 안재현이 주문한건 한방 엄나무 오리백숙. 가격은 70,000원입니다.
여름철 계곡 근처 백숙집들가면 성수기라 그런지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이 정도 가격이면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.
엄나무 오리백숙이 푸짐하게 나왔습니다. 큼지막한 고기 한덩어리 들어 올리길래 다리부위인 줄 알았더니 날개라고 합니다. 날개치곤 살이 가득했는데 그만큼 크고 푸짐해 보이던 오리백숙입니다.
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까지 먹고 싶었던 오리백숙. 용인 근처에 사시는분들이나 용인 가실 일 있는 분들은 시원한 계곡뷰 보면서 맛있는 백숙 먹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